메인  >  Customer  >  고객지원
 Customer
  공지사항
  고객지원
  FAQ
  다운로드
  데모신청
  제품문의
  견적문의
  이벤트 프로모션
고객지원

씨지웹 고객지원 서비스는 고객과의 상호전달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과 불편함 해소 및 항상 고객의 소리를 듣기위한 열린 창입니다.
* 라이선스 안내
. 신규 구매
- 1 Server License : 하나의 서버에 설치 가능 (6개월 Maintenance 포함)
단, 가상화를 이용한 다중 OS 운영시에는 제품이 설치된 각 OS 별로 License 필요
- 1 Domain License : 하나의 도메인에서만 설치 및 사용 가능 (6개월 Maintenance 포함)
단, 가상화를 이용한 다중 OS 운영시에는 제품이 설치된 각 OS 별로 License 필요
- 1 Company License : 하나의 업체에 서버, 도메인 제한없이 동 제품을 무제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License
(6개월 Maintenance 포함)
단, 가상화를 이용한 다중 OS 운영시에는 제품이 설치된 각 OS 별로 License 필요
- 인트라넷용 : 인트라넷, 그룹웨어, KMS, 쇼핑몰 관리자용 등 기업내 업무용 Lincense / 용도별 개별 구매
- 인터넷 포털용 : 웹 사이트 블로그, 카페, SNS 또는 커뮤니티용 라이선스 / 도메인 단위 구매

. 기업용 License
- Solution License : 특정 어플리케이션에 동 제품을 탑재하여 무제한 배포가 가능한 License
- Enterprise License : 특정 사이트에 여러대의 서버 사용시, 동 제품을 무제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License

*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
. 1 Year Maintence ONLY : 년간 유지보수 갱신, 온라인 기술지원 및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 Product Upgrade : 구제품을 시제품으로 업그레이드 (기존 제품키 폐기)

*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경우에는 구입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 자체의 에러가 아닌 설치하는 서버의 시스템에러, 코드에러, 사이트에 적용하지 못하는 사용상의 미숙한 사항등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하지 않습니다.

* 파트너 안내
. 자사의 솔루션이나 제품을 유통 또는 개발.납품의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업체의 경우 파트너로 등록해 주시면
승인 작업을 통해 소비자 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파트너 등록 후 구매 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조정 됩니다.
. 자사의 솔루션이나 제품을 판매하는데 있어 제시된 소비자 가격을 준수해야 합니다.


☎ 전화문의

전화번호 : 0505-740-0505
담당자를 아시는 분은 담당자의 성함을 말씀해 주십시오
문의시간 :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
*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 팩스문의

팩스번호 : 0505-742-0505
문의하실 내용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회신받을 연락처를 꼭 적어주세요.


✉ 온라인문의

아래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의 견적문의 페이지를 통하여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webmaster@cgweb.co.kr  홈페이지 : http://www.cgweb.co.kr
온라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