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  Customer  >  FAQ
 Customer
  공지사항
  고객지원
  FAQ
  다운로드
  데모신청
  제품문의
  견적문의
  이벤트 프로모션
FAQ 자주묻는 질문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씨지웹 제품 및 호스팅, 서비스 중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글 리스트입니다.
전체보기
제품
솔루션
호스팅
서비스
기타
2 / 2 page
검색하기
번호   제목
4 씨지보이스(CgVoice, 녹음솔루션) 녹음한 파일을 로컬(학생) 컴퓨터에 저장이 가능한가요?
3 씨지보이스(CgVoice, 녹음솔루션) 녹음된 파일 포맷은 무엇인가요?
2 씨지보이스(CgVoice, 녹음솔루션) mp3로 변환되면 음 손실이 발생하지 않나요?
1 상대방 화상은 보이는데 내 화상은 안보일 경우
  USB 포트가 정상적으로 연결 되지 않은 경우와 카메라 install 이 잘못된 경우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특히 통합보드나 Via 보드 사용하는 PC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 아래 순서대로 점검 해보시기 바랍니다. ]

1. USB 포트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경우
USB 포트가 정상적으로 연결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카메라 Install이 잘못된 경우
1) 회의실을 나가서 카메라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Viewer 테스트를 해주십시오.
Viewer 테스트 방법을 모를 경우 카메라 제조사의 제품 설명서 참조합니다.
2) Viewer 테스트를 했는데도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메라를 재설치 해보기 바랍니다.

[카메라 설치 시 유의사항]
1. 카메라 설치 전 반드시 USB 포트를 제거하고 소프트웨어를 먼저 설치합니다.
2. 소프트웨어 설치 후 재부팅을 한 후에 USB 포트를 연결 합니다.
3. 카메라 디바이스 자동 설정 후 Viewer 테스트를 합니다.
4. 그래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카메라 제조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카메라에 따라 먼저 USB 포트를 연결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드시 카메라 사용자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통합보드나 Via 보드 사용자인 경우
보드 제조사나 카메라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패치 파일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1 2